본문 바로가기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1 (번개 도서관) > 포스트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1 (번개 도서관) > 포스트
>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1 (번개 도서관) > 포스트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1 (번개 도서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란정원출판사 댓글 0건 조회 656회 작성일 21-10-20 10:59

본문

숨겨진 추리 논리력을 찾아라

이른 아침 뽀글래 탐정단 사무실 .
수상한 가방을 든 한 남자가 사무실에 들어섭니다.
남자는 약속대로 가방을 가져왔다는 말을 남기고 홀연히 사라지지요.
의문의 가방 속에서 발견된 편지 한 장으로 납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탐정단 뽀야와 레이, 그루. 그리고 예비 탐정단 라떼까지. 그들은 사건을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까요?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 1》에서는 뽀글래 탐정단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멋진 활약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모험을 떠나는 동안 여러 사건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기발한 생각으로 퀴즈를 풀어 사건을 해결해내지요.
직접 풀어 볼 수 있게끔 수록된 50여 개의 퀴즈 중에는 의외로 쉽게 풀리는 문제도 있고, 이야기 속 사건의 상황을 깊이 생각하고, 단서를 잘 들여다봐야 해결되는 문제도 있습니다.
뽀글래 탐정단과 함께 여러 유형의 퀴즈를 풀다 보면 추리 능력은 물론 문제 해결력과 논리적인 사고력도 쑥쑥 자라날 거예요.

우리 뇌에서 어떤 문제를 분석하고, 판단하고, 해결하는 일을 담당하는 전두엽은 반복적인 자극을 주면 변화하고 강해집니다.
뇌를 어떻게 쓰고 어떤 자극을 주느냐에 따라 다르게 계발되는 것입니다.
《생각이 기발해지는 추리 퀴즈 1》에 수록된 다양한 추리 논리 퀴즈는 논리적인 사고 능력뿐 아니라 수학적 사고력과 집중력, 관찰력 등을 요구하는 문제들로 아이들의 두뇌 훈련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파란정원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좌로 175 파란정원빌딩 5층 대표 : 정태선 전화 : 02)6925-1628 팩스 : 02)723-1629 사업자 등록번호 : 110-91-95535

Copyright © 2001-2013 파란정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